한불모터스, 품격 높인 대차 서비스 강화로 고객 로열티 높인다
한불모터스, 품격 높인 대차 서비스 강화로 고객 로열티 높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ㆍ시트로엥ㆍDS 모델 20대 추가 투입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DS오토모빌 DS7 크로스백, 푸조 3008SUV (사진=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DS오토모빌 DS7 크로스백, 푸조 3008SUV (사진= 한불모터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DS 오토모빌(DS Automobile)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높인다고 2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년간 성수 서비스센터에 접수된 사고접수를 분석한 결과, 월 평균 90건의 사고접수 중 약 50%의 고객만이 대차 서비스를 자사 및 국내 브랜드 대차 이용을 한 것으로 확인했다. 

이에 한불모터스는 향후 자사 브랜드의 대차 서비스 이용 비중을 70%까지 높이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들을 대차 차량으로 대거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국산 브랜드 외부 대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를 최소화 하고,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도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사 모델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서비스 대차 차량은 DS 7 크로스백을 비롯한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 20대로, 향후 차종과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비용은 동급 국산 모델의 대차 시세와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며 고객들은 국산차 대차 비용으로 PSA 그룹 브랜드 내 동급 또는 상급 모델을 대차로 이용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성수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향후 타 지역 서비스센터까지 대차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며, "단순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는 사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