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신세경과 함께하는 하우투리브'
[이벤트] 신한카드 '신세경과 함께하는 하우투리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하우투리브(HOW TO LIVE) 신세경 위드(with) 신한카드' (이하 '하우투리브 행사')를 오는 24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우투리브 행사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신한카드가 함께 신한카드의 결제 플랫폼 신한페이판(PayFAN)의 슬로건인 '하우 투 리브(HOW TO LIVE)'에 따라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을 브이로그(V-log) 영상으로 공유하고 오프라인 팬 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를 통해 2년 만에 팬 미팅을 갖는 신세경은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여줬던 일상 속 진솔한 모습 그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팬들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고 알려진 신세경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팬 미팅 구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팬 미팅에서 공개되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신한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소액투자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영역과 적립률을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카드 '신한카드 딥 메이킹(Deep Making)', 신한페이판 넷플릭스 업그레이드 전용 요금제 서비스 혜택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소한 일상을 팬들과 나누며 소통하는 신세경 씨의 이미지가 하우투리브 시리즈의 콘셉트와 꼭 맞아 이번 행사의 주인공으로 모시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