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형 車 공기청정기 지에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최대 30% 할인
매립형 車 공기청정기 지에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최대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저 IG, 카니발 차종 대상 최대 30% 할인
후기 이벤트 참여 시 2년 치 필터 무상 제공···선착순 100명 
콘솔 매립형 차 공기청정기 (위쪽) 그랜저 IG와 카니발 장착모습. (사진= 지에어)
콘솔 매립형 차 공기청정기 (위쪽) 그랜저 IG와 카니발 장착모습.(사진=지에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에어포인트 공기청정기 브랜드 지에어는 쇼핑 관광 축제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에어는 그랜저 IG, 카니발 차종을 대상으로 콘솔 매립형 공기청정기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에어는 기간동안 제품 가격뿐만 아니라 장착비 할인도 동시에 제공된다.

지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기존에 출시했던 제품과 달리 차량의 암레스트에 매립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컵 홀더 공간 활용성을 높임은 물론, 차량 실내와 일체감을 높여 이질감 없는 실내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상단에 위치한 LCD를 통해 실내 공기 상태 및 온, 습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기 청정 모드 변경, 온, 오프 등 모든 기능을 버튼 하나로 작동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성능 부분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H13 등급 헤파필터와 4중 필터로 PM2.5 초미세먼지를 99.85% 이상 제거할 수 있으며 CADR(공기 정화율)은 45㎥/h의 높은 성능을 갖추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FITI'에서 위해 물질 안전성 인증 획득, KC 안전 인증과 필터 유해물질 검사, 오존 발생농도 시험 등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에어는 지난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 진행하고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100명에게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필터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에어'는 업계 최초로 콘솔매립형 공기청정기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 지 1년 만에 15개 모델을 공격적으로 출시, 누적 판매 대수 2만 대를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