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쥴릭파마와 압타밀·뉴트리맘 약국 판매 협약
이마트, 쥴릭파마와 압타밀·뉴트리맘 약국 판매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서울 용산 쥴릭파마코리아 본사에서 이선근 이마트 해외소싱담당, 알렉산더 프레리 뉴트리시아 한국 대표, 어완 뵐프 쥴릭파마코리아사장(왼쪽부터)이 약국 채널 유통 협약을 맺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사진=이마트)
14일 서울 용산구 쥴릭파마코리아 본사에서 이선근 이마트 해외소싱담당(왼쪽), 알렉산더 프레리 뉴트리시아 한국 대표(가운데), 어완 뵐프 쥴릭파마코리아사장이 약국 채널 유통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이마트)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이마트가 '압타밀'과 '뉴트리맘'을 국내 약국에서 판다. 15일 이마트는 의약품 전문 유통회사 쥴릭파마코리아와 뉴트리시아 제품에 대한 국내 판매 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마트는 국내 주요 산부인과 및 여성병원 근처 대형 약국을 중심으로 뉴트리시아 제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이마트는 2017년 3월부터 압타밀 등 뉴트리시아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뉴트리시아는 세계 2위 유가공 업체 다논의 특수영양식 전문 자회사다.

이마트는 약국 채널 확대 기념으로 임신·수유부용 영양바, 뉴트리맘의 시식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선근 이마트 해외소싱 담당은 "압타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면서 의약품 유통채널에서도 판매하게 됐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