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S&D, 오피스텔 '범어자이엘라' 분양
자이S&D, 오피스텔 '범어자이엘라'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범어자이엘라' 조감도. (사진= 자이S&D)
대구 수성구 범어동 '범어자이엘라' 조감도. (사진= 자이S&D)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자이S&D는 15일 대구 수성구 범어동 일대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범어자이엘라'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8층~지상 35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192실 규모로 이뤄진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64실 △84㎡B 64실 △84㎡C 64실 등이다.

단지는 도보 약 10분거리로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을 비롯해 KTX, SRT, 고속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도 반경 약 1.5㎞ 거리에 있다. 대구 동서와 남북을 연결하는 국채보상로와 동대구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이동이 수월하고, 인근의 경부고속도로 동대구IC와 신천대로 등을 통해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또한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모노레일 '엑스코선'의 환승역으로 범어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범어동 동천초가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청구중·고, 중앙중·고, 대구여고, 경신여고, 대구과학고 등의 학교들로 통학이 가능하다. 수성구청역 주변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신세계백화점(대구점), 이마트(만촌점), 홈플러스(수성점), 수성구청, 범어역 상권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도보권 내 '야시골공원(옛 시민근린공원)'도 있다.

단지는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전형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84㎡A은 전형적인 판상형·3베이 구조로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구성되며, 84㎡B의 경우 4베이·거실 2면 개방형 구조의 거실 공간이 제공된다. 84㎡C은 4베이의 거실 및 주방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 복도 팬트리 및 다용도실이 제공된다. 또 전열교환기 공기청정기를 연동해 외기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시스클라인이(천장형) 무상으로 2대 제공된다.

단지는 간편식 위주의 무료 조식서비스(주말 제외)와 매일 생활 쓰레기를 수거해주는 서비스가 입주 이후 2년간 시행사 예치금(2억원)으로 제공된다. 커뮤니티의 경우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서며, 옥상에서 야경 조망이 가능한 루프탑 테라스가 설치된다. 주차공간도 세대수(192실)보다 많은 254대로 계획돼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21일 당첨자 추첨 및 발표가 이뤄진다. 정당계약은 22~23일 이틀간 진행된다. 단지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기 때문에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