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세 번째 영지 '기란'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세 번째 영지 '기란' 정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덴 월드 최대 상업 도시···3D로 구현된 영지 모습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세 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세 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세 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기란은 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이자 항구 도시다. 기란 항구와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의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기란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기란 영지의 10개 핵심 지역과 각 지역의 대표 몬스터, NPC(Non-Player Character)에 대한 상세 소개를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서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27일 출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