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을 조명 기획전'···스탠드 등 인테리어 조명 선봬
한샘, '가을 조명 기획전'···스탠드 등 인테리어 조명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뉴클림트 조명. (사진=한샘)
한샘 뉴클림트 조명.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을 조명 기획전'을 열고 스탠드, 팬던트 등 인테리어 조명 18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뉴 클림프'는 테이블 램프의 경우 67% 할인된 5만2000원에, 플로어 램프는 62% 할인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이며 램프 헤드 위치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뉴 엘리시아'는 테이블 램프를 54% 할인된 7만2000원에, 플로어 램프는 8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스타일의 제품으로 화려한 찻잔 모양의 디자인과 섬세한 갓 주름이 특징이다.

애쉬 원목을 사용한 내추럴 스타일 제품인 '플레인'은 테이블 램프 기준 23% 할인된 3만7900원, 플로어 램프를 9%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거실 등에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제인', '디어' 등 팬던트 조명 5종도 33%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시공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더 저렴한 가격에 DIY 제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팔렛 스마트 LED 전구'는 14% 할인된 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스탠드나 팬던트에도 설치 가능하며, 예정된 시간에 조명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취침타이머', '기상알람', '외출'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조명을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자사의 인테리어 조명과 스마트 LED 전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