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 메인 스폰서 '슈퍼셀', 브롤스타즈로 부스 꾸민다
지스타 2019 메인 스폰서 '슈퍼셀', 브롤스타즈로 부스 꾸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 지스타 2019 부스 조감도. (사진=슈퍼셀)
슈퍼셀 지스타 2019 부스 조감도. (사진=슈퍼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슈퍼셀이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일 BTC관의 부스 디자인을 7일 공개했다.

메인 스폰서를 맡은 슈퍼셀은 이번 지스타 2019의 BTC관을 개방형 구조로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자사의 5번째 출시작인 '브롤스타즈'로 현실감 넘치게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브롤러가 가득한 부스에서 이색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부스 현장에 모인 유저를 대상으로 3대 3 팀전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토너먼트'가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전으로 승부하는 '솔플 토너먼트'도 마련했다. 100명이 동시에 참가해 진행되는 총 10판의 쇼다운 경기에서 승리한 10명이 모여 브롤스타즈 최강 1인을 가리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지며 각 토너먼트 별 라운드마다 개성 넘치는 지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테드', 'JUNE', '윤겔라', '비누', '흔한남매', '도티', '코아' 등 유명 크리에이터와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에 출전한 '형님들', 'LUX', '혼돈의 카오스', '노블레스'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팁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관람객 체험 위주의 특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5일 및 16일에 부산 벡스코에서 브롤스타즈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이 개최되며, 모든 경기는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