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신상품] 신한카드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한국야쿠르트, GS리테일과 제휴해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정기 결제 캐시백과 GS리테일 매장 할인 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먼저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이용금액의 5%와 추가 1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월 2000원 이상 자동이체 시 혜택이 제공된다.

또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인 'hyFresh'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를 캐시백 해준다. 'hyFresh'는 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 등 GS리테일 매장과 스타벅스에서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5%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의 캐시백 서비스는 통합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1만2000원까지,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이면 8000원까지,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면 5000원까지 캐시백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이나 신선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GS리테일의 혜택을 한 데 연결한 카드라는 데에 강점이 있다"며 "신한카드는'초연결, 초확장, 초협력'이라는 '3초 경영'을 표방한 만큼 이러한 초연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