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꿈나무 투어' 진행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꿈나무 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한결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20명 초청···방송 제작현장 견학 기회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꿈나무 투어' 더빙 스튜디오 기념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꿈나무 투어' 더빙 스튜디오 기념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29일 어린이 애니매이션 전문채널 대원방송과 함께 부천 한결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랑의 꿈나무 투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 꿈나무 투어는 스카이라이프와 kt 희망나눔재단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온 KT 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전문 방송시설 견학을 통한 미디어 분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20명의 어린이들은 KT스카이라이프 목동 방송센터에서 대형 안테나 등 위성방송 시설을 견학한 후, 상암동 소재 대원방송 제작센터로 자리를 옮겨 성우 더빙 체험에 참여했다.

어린이들은 애니매이션 전문 성우들과 함께 녹음한 자신들의 목소리가 화면을 통해 들리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마치 자신이 화면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기뻐했다.

또한 아이들은 직업 Q&A 시간에서 성우들과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들에게 방송 시설을 비롯한 제작 과정에 대해서 경쟁적으로 질문하는 등 마지막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유희관 KT스카이라이프 경영기획총괄은 "위성방송은 사랑의 꿈나무 투어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방송산업 인재로서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향후 다양한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해 아이들의 체험 환경을 확대하고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