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겨울철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 진행
미쉐린코리아, 겨울철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2일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여주휴게소에서 진행
미쉐린서비스캠프 포스터 (사진= 미쉐린코리아)
미쉐린서비스캠프 포스터 (사진= 미쉐린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21일부터 22일까지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여주휴게소에서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내에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은 겨울철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속도로를 자주 왕래하는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에게 적정 공기압, 마모상태 체크 등 안전 점검을 무상 실시하고 타이어 전문가들이 직접 타이어 관리요령과 제품에 관해 안내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하반기 ‘미쉐린 서비스 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홍철 미쉐린코리아 트럭 버스 타이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기온이 낮아지고 있는 만큼 특히 운행 시간과 거리가 긴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주기적인 타이어 체크와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라며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통해 고객에게 도로 위 안전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계속할 것"라고 말했다. 

미쉐린코리아는 2016년부터 매년 연 2회씩 정기적으로 트럭 및 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쉐린 그룹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