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19 ARC어워즈' 재무정보 부문 대상
오렌지라이프, '2019 ARC어워즈' 재무정보 부문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사진=오렌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 주관의 국제 연간보고서 평가대회 '2019 ARC 어워즈'에서 재무정보 부문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Award)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987년 시작돼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한 'ARC 어워즈'는 머큐리 어워즈, 아스트리드 어워즈와 함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다. 올해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총 2100여개의 연간보고서가 출품됐다.

오렌지라이프에 따르면 해당 회사는 이해관계자에게 재무적·비재무적 성과를 통합적인 관점에서 심도 있게 제공한 점을 인정 받았다. 특히 회사 주요 성과를 하이라이트한 '오렌지' 파트, 신한금융지주의 일원으로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MD&A(이사의 경영진단 및 분석의견)가 수록된 '블루' 파트,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주요 성과를 담은 '그린' 파트 등으로 보고서를 다채롭게 구성해 큰 호평을 받았다. 

함영중 오렌지라이프 상무는 "지난해 '2017 LACP 비전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상장 이후 발간한 모든 연차보고서가 국제적 권위의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오렌지라이프는 업계를 선도하는 보험사로서 앞으로도 주주·고객·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진솔하게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