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3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제3기 고객패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강화하고자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패널모집 및 의견접수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을 예정이다.

또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