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업무협약 체결
SK엔카닷컴,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닷컴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SK엔카닷컴)
SK엔카닷컴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SK엔카닷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SK엔카닷컴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와 같이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의 비중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은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과 김창현 경기자동차매매단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경기자동차매매단지 정문 앞에서 진행됐다.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약 2500여 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다.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하여 엄선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에 대해 100% 책임지는 엔카진단,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 엔카보증, 집에서 편히 받아 7일간 이용하고 환불이 가능한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 이용 건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을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