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네이처컬렉션, 12일까지 한글 손글씨 이벤트
LG생건 네이처컬렉션, 12일까지 한글 손글씨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 문장 완성 사진 인스타그램 올린 5000명한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네이처컬렉션에서 12일까지 손글씨 이벤트를 연다. (사진=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에서 12일까지 손글씨 이벤트를 연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화장품 편집매장 네이처컬렉션에서 한글날 기념 손글씨 이벤트를 12일까지 연다. 9일 LG생활건강은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디지털 콘텐츠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손글씨를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네이처컬렉션을 보다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응모 방법은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등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손글씨로 쓴 뒤, 사진을 찍어 3개 해시태그(#네이처컬렉션손글씨이벤트, #한글날, #네이처컬렉션)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는 것이다. 
 
응모자 중 선착순 5000명한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대상에 뽑힌 3명은 5만원 상당 '모나미 153골드펜'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처컬렉션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