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김윤석·수애 연기로 다시보는 웹소설
네이버 시리즈, 김윤석·수애 연기로 다시보는 웹소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동안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브랜드 캠페인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인생작을 만나다' 이미지. (사진=네이버 시리즈)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인생작을 만나다' 이미지. (사진=네이버 시리즈)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네이버 시리즈는 7일부터 영화배우 김윤석,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참여하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중증외상센터'의 외상외과 전문의가 된 배우 김윤석, '재혼황후'를 꿈꾸는 배우 수애, '혼전계약서'의 주인공이 된 배우 이제훈과 '장씨세가 호위무사'가 된 배우 변요한이 각자 맡은 웹소설 속 주인공을 연기한다.

웹소설이 몰입감 높고 영화화해도 손색 없는 콘텐츠라는 것을 TV광고를 통해 알린다는 취지다. 이와 함께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는 배우들이 연기한 네 작품을 본 이용자들과 신규 앱 설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쿠키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우 김윤석은 웹소설 '중증외상센터:골든아워'의 외상외과 전문의 백강혁을 연기한다. 이 작품은 살 수 있는 환자들이 죽어가고, 적합한 의사를 만나지 못하면서 죽음에 이른 우리나라 의료시스템의 문제점을 지적한다. 

배우 수애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웹소설 '재혼황후'편은 변심한 황제의 곁을 떠나 자신의 삶을 열어가는 황후 '나비에'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제훈은 네이버 시리즈 플아다 작가의 신작 웹소설 '혼전계약서'의 남주인공 한무결 역을 연기한다. 이 작품은 비혼주의자인 우승희가 정혼 계약에 발목 잡히면서 결혼을 유예하고자 정혼 상대자인 금왕그룹 회장의 외아들 한무결역의 이제훈과 혼전 계약을 맺으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았다.

변요한은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장씨세가 호위무사'의 광휘역을 맡는다. 이 작품은 은둔생활을 하며 살아가던 주인공 광휘가 몰락하던 상인 집안인 장씨세가의 호위무사로 발탁돼 벌어지는 내용이다. 

차하나 네이버 시리즈 마케팅 총괄 리더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드라마, 영화의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네이버시리즈의 고퀄리티 웹소설이 유명 배우들도 빠져드는 몰입감 높은 콘텐츠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네이버시리즈의 다양한 장르 웹소설을 이번 기회에 한번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시리즈의 웹툰과 웹소설은 네이버웹툰 홈페이지와 시리즈 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토끼 2019-10-11 23:04:19
불륜으로 인생마감할 관상이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