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타벅스 '다회용 컵' 2만개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 '다회용 컵' 2만개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환경재단과 함께 다회용 유리 머그잔 2만개를 나눠준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한테 다회용 유리 머그잔 2만개를 나눠주는 환경 캠페인을 벌인다. 환경재단과 함께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 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오프라인 행사는 정해진 일정에 맞춰 전국 5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비롯해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에서 열린다. 인증 화면을 제시하면 장소별로 다회용 유리 머그잔을 선착순 1000명에게 1개씩 나눠준다.

참여를 원하면 스타벅스 코리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의 친환경 캠페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또는 댓글을 작성하고 현장에서 인증 화면을 보여줘야 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하기와 스벅TV 영상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인증 화면을 제시해도 된다.

환경재단과 함께 하는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응모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대상은 구성원 300명 이하 기업, 스타트업, 청년 기업, 사회적기업, 시민단체 등인데, 일회용 컵 줄이기 실행 계획이 있으면 된다. 오는 20일까지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해 당첨된 1곳당 다회용 유리 머그잔 50개를 준다. 300명 이상의 대기업,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조직은 응모할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