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서 '서비스 만족도·초기품질' 1위 달성
토요타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서 '서비스 만족도·초기품질' 1위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요타 코리아)
(사진= 토요타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토요타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 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토요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 한 달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