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10월 전시회서 고객체험 기회 넓혀
청호나이스, 10월 전시회서 고객체험 기회 넓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베베이비페어,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청호나이스, 주요 전시제품과 모델 염정아.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주요 전시제품과 모델 염정아.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가 10월 초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개의 전시회에 참가, 고객 참여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일산 킨텍스에서 3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코베베이비페어'와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연이어 참가한다. 이를 통해 자사 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좋은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9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선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또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현장 계약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