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 개최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금융지주)
27일 우리금융지주 '인재 페스티벌'에 참여한 취업준비생들이 우리금융그룹 직원으로부터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우리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520명을 초청해 잡페어(Job Fair)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FESTIVAL)'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렛츠 우리 투게더(Let’s WOORI together)'를 슬로건으로 이번 채용설명회는 잡페어(Job Fair, 공개취업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현장면접, 직무상담, 면접스피치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금융디지털과 IT특강 등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대학생은 "우리금융그룹에 취업하는 것이 목표"라며 "올해 1월 지주회사로 새롭게 출범한 우리금융그룹을 직접 방문해 채용관계자와 직원들으로부터 취업정보와 맞춤형 프로그램 등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금,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신용정보 등 5개 그룹사가 참여하는 '2019년 하반기 그룹공동 신입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중순에는 최종 합격한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그룹 공동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