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네트워크와의 소통 강화"···예병태 대표 '브랜드 가치 제고·판매 확대 총력'
"해외 네트워크와의 소통 강화"···예병태 대표 '브랜드 가치 제고·판매 확대 총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시장 방문해 이탈리아, 영국 등 현지 주요 대리점 방문
지난 17일부터 8박 9일간의 일정으로 유럽을 방문한 예병태 대표이사는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영국, 스페인 등 현지 주요 대리점 대표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유럽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수출시장 확대 및 다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예병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현지 대리점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쌍용자동차)
지난 17일부터 8박 9일간의 일정으로 유럽을 방문한 예병태 대표이사는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영국, 스페인 등 현지 주요 대리점 대표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유럽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수출시장 확대 및 다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예병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현지 대리점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쌍용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해외 네트워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해 나갈 것이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가 유럽 시장 현장 방문에서 남긴 말이다. 

27일 쌍용자동차는 예병태 대표이사가 취임 이후 처음으로 유럽시장을 방문해 현지시장 상황을 직접 점검하는 등 수출 확대와 함께 적극적인 글로벌 현장 경영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8박 9일간의 일정으로 유럽을 방문해 이탈리아, 벨기에, 독일, 영국, 스페인 등 현지 주요 대리점 대표들을 만나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예병태 대표이사는 대리점 대표 및 현지 딜러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유럽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수출시장 확대 및 다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지난달 말 영국을 시작으로 현지 론칭이 시작된 코란도의 현지 시장 반응을 직접 살펴 보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코란도의 유럽시장 판매가 이뤄지는 만큼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 판매 확대를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4월 취임 직후 생산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직급별 임직원 간담회, 전국 대리점 대표 간담회 등을 통해 열린 경영 및 스킨십 경영을 실천 중인 예병태 대표이사는 이번 유럽시장 방문을 통해 판매네트워크와의 소통 강화 및 글로벌 경영 행보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침체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수출시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해외 네트워크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제품 경쟁력 강화 및 현지 판매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