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물산 패션 빈폴 30돌 기념 객실 운영
신라스테이, 삼성물산 패션 빈폴 30돌 기념 객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과 손잡고 광화문·역삼점 객실에 '홀리데이 체크룸'을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빈폴' 30주년을 기념해고 광화문·역삼점에서 '홀리데이 체크룸'을 운영한다.(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는 20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역삼점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빈폴' 30주년을 기념해 '홀리데이 체크룸'을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역삼점 객실을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문양과 체크 무늬, 초록으로 꾸몄다.

역삼점 로비에 비치된 대형 곰인형 '벨보이 테이'는 체크 무늬 모자를 쓰고 머플러를 두른 채 투숙객을 맞는다. 키 카드 홀더와 침구, 액자, 냉장고, 욕실 유리문, 종이컵 등에도 체크 무늬와 자전거 문양을 적용했다.

신라스테이 홀리데이 체크룸은 '체크인, 체크아웃'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빈폴 콘셉트룸 1박(광화문: 그랜드, 역삼: 디럭스),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 세트(1개) △신라스테이 곰인형(1개)로 이뤄졌다. 패키지 이용자에겐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이뤄진 빈폴 30주년 기념 기획 상품(굿즈)도 나눠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