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페스타 2019] 참가자 대상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블록페스타 2019] 참가자 대상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오는 27일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BLOCK FESTA 2019'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AirDrop;토큰 무료 배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는 Aha(대표 서한울), 주차팅(대표 김홍헌), 알라딘 TOC 크레마뇽(대표 김재섭), Talken(대표 주민수) 등 4개사다.

'BLOCK FESTA 2019'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블록미디어)
'BLOCK FESTA 2019'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블록미디어)

Aha는 10만개, 주차팅은 60만개(300만원 상당), 알라딘 TOC, 크레마뇽에서 30만개(500만원 상당), Talken은 20만개 등 총 120만개의 토큰을 에어드롭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에어드롭 이벤트는 약 400명에게 1인당 3만~5만원 상당의 토큰이 배포될 예정이며, 참여자 선착순으로 소진될 수 있다.

에어드롭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본인 확인을 위한 핸드폰 번호 제공이 필요하며, 본인 확인이 되면 현장에서 즉시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다. 단 iOS 및 행사 이후 가입자들에 한해서는 9월 30일에 일괄 전송된다.

토큰의 경우, 토큰 홈페이지에서 미리 회원 가입을 하면 편리하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가입 시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로 본인 인증이 되어야 에어드롭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BLOCK FESTA 2019'는 블록체인을 주요 국가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정부와 민간 기업이 머리를 맞대고 장기적인 로드맵을 논의하는 자리로, 'Blockchain in Government'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김성수, 국회의원 추경호, 블록미디어,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블록미디어가 주관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