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부가서비스 매출 전년 比 60%↑"
티웨이항공 "부가서비스 매출 전년 比 6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고객에게 편리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 그 이용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고객에게 편리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 그 이용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고객에게 편리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 그 이용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편안한 비행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다른 좌석보다 앞뒤 간격을 넓힌 프리미엄 좌석을 별도로 마련했다. 또 짐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추가 수하물을 자신의 짐 무게에 맞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고, 이는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 시 공항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토록 했다.

더불어 함박스테이크, 덮밥, 치킨, 샌드위치, 키즈밀 등 19종의 사전예약 기내식 메뉴를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출발일 4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 모든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 번들'은 개별 구매할 경우보다 최대 6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멀티팩 혹은 트리플팩으로 구매 시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과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여행의 즐거움과 편리함,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합쳐진 부가서비스의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올해 상반기 부가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고 그중 기내식과 앞좌석 등 사전 지정 프리미엄 좌석의 판매 비중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티웨이항공은 기내에서 고객이 소지한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해 드라마, 예능, 어린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 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고 선택적인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합리적인 여행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보다 여행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