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 19일부터 사전 예판 진행
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 19일부터 사전 예판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핏빗(Fitbit)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스마트워치인 핏빗 버사(Fitbit Versa)를 이은 차세대 모델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국내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부터 핏빗 공식 e-shop,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핏빗 코리아는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핏빗, 새로운 스마트워치 버사2(사진=핏빗)
핏빗, 새로운 스마트워치 버사2(사진=핏빗)

핏빗은 이번 신제품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19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 등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 는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Sleep Score)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REM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Smart Wak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 문자, 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하여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이 확대되었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clock face),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를 갖추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 피트니스 관리 동반자의 역할을 한다.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365일 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등 이전 세대에서 제공하던 향상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추고도 이전 세대인 버사(Versa)와 동일한 29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정우 핏빗코리아 지사장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로 강력해진 버사 2를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