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 선보여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AIA생명은 건강관리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회원들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셀프 보험 가입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보험 상품 가입 시 요구되는 데이터 입력을 최소화하고 간편 청약 프로세스를 도입해 복잡한 가입 절차를 간편화했으며, 공인인증서 기반의 본인 인증을 탈피하고 카카오페이를 통한 보험료 납입 기능을 탑재했다.

AIA생명은 다이렉트 플랫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두 개의 신규 보험 상품도 출시했다. 하나는 휴일에 재해를 보장해주는 '퍼플휴일 교통재해장해보험'이다. 연령에 상관없이 저렴한 보험료로 휴일 발생 교통재해로 인한 사고를 보장한다. 남자의 경우 2500원, 여자 가입자는 1600원을 연납하면 되는 수준이다.

또 다른 하나는 '건강할수록 할인받는 암보험'이다. 비갱신형 평생보장 상품으로, 바이탈리티 초년도 선할인 5%가 적용되며 이후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최대 20%까지 보험료가 할인된다.

AIA 바이탈리티는 걷기 운동 등을 통해 건강관리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멤버십 등급에 따라 보험료 및 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건강 프로그램으로, 현재 국내에 약 13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