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어때 '국군 장병 최대 2만원 할인 행사'
[이벤트] 여기어때 '국군 장병 최대 2만원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여기어때)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국군 장병에게 최대 2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병역 의무자 전용 카드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예약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을 청구 할인해 준다.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개 액티비티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는 최대 월 2회(총 1만원 할인)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결제자 3000명을 추첨해 1만원 여기어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쿠폰은 25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군복무, 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병역의무자가 국가기관 제공의 각종 여비와 급여를 온라인으로 수령하는 전자통장이다. 그리고 병역증, 전역증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카드이기도 하다. 군인 마트와 영화와 커피, 놀이동산, 외식 등 제휴서비스가 있다. 특히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 여행과 관련한 큰 폭의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어때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병사들은 여행, 여가 수요가 충만한 건강한 2030세대"라며 "중소형호텔부터 호텔과 리조트,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군인 대상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