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자량 삼양사 대표, 철벽부대 찾아 추석선물
송자량 삼양사 대표, 철벽부대 찾아 추석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자량 삼양사 대표이사(우측에서 7번째)가 추석을 맞아 1사1병영 결연부대인 제23보병사단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삼양사)
5일 강원 삼척시 제23보병사단(철벽부대)을 찾아 추석선물을 전달한 송자량 삼양사 대표이사(오른쪽 일곱째)가 이계철 사단장(오른쪽 여덟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삼양사)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송자량 삼양사 대표이사(부사장)가 임직원들과 5일 강원 삼척시 제23보병사단(철벽부대)을 찾아 장병들을 격려하고 추석 선물을 건넸다. 23보병사단은 삼양사와 '1사1병영' 결연 부대다.

6일 삼양사에 따르면, 송 대표 등은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재충전을 위해 '큐원 홈메이드' 찰호떡믹스와 츄러스믹스 각각 1000개, '어바웃미' 에센셜 마스크시트 1만매 등을 준비했다.

삼양사는 지난해 12월 23보병사단과 1사1병영 협약을 하고, 안보 공감대 확산과 장병 사기 진작, 민군의 유대 강화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자량 대표는 "안보와 평화의 기반을 만들어 주는 철벽부대원들을 비롯해 우리 군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삼양그룹의 방문이 철벽부대 장병들의 군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