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터치' 릴레이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터치' 릴레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레이 이벤트 진행하는 '애니팡 터치'의 인기 캐릭터 모카(왼쪽)와 삐요. (사진=선데이토즈)
릴레이 이벤트 진행하는 '애니팡 터치'의 인기 캐릭터 모카(왼쪽)와 삐요.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의 인기 캐릭터 모카와 삐요가 진행하는 '모카의 낚시왕'과 '삐요의 둥지 짓기'를 일주일 단위로 연이어 진행하는 릴레이형 이벤트다. 첫 주자로 등장하는 모카의 낚시왕은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미끼로 참다랑어, 연어, 상어 등을 낚아 무게의 총합으로 순위를 가리는 개인형 경쟁 이벤트로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9월 4일부터는 이용자 10명으로 구성된 1개 팀 이용자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얻는 나뭇가지로 둥지를 만드는 삐요의 둥지 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팀 구성원들이 획득, 사용한 나뭇가지 수에 따라 1위 팀을 가리는 단체전으로 이색 재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3년 차를 맞이해 애니팡 터치에서 수집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들을 반영했다"라며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을 미니 게임으로 만나며 개인전과 팀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팡 터치는 2016년 11월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선데이토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2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한 '모카', '삐요'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애니팡 터치 고객들의 의견과 건의를 담아낸 대규모 업데이트를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