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돌입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의 만남···인기 캐릭터들과 즐기는 모바일 탁구 게임
카카오게임즈가 21일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1일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1일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게임즈와 디즈니가 협업하고 캐주얼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프렌즈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한 신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친근감 넘치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권(IP)과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디즈니 IP가 함께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며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