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에 차량 관리 용품 지원
불스원,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에 차량 관리 용품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차량 100대에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 발수코팅 워셔, 디퓨저 등 제공
(사진=불스원)
(사진=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연말까지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기업 '뿅카'에 차량 관리 용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뿅카는 광고를 입힌 차량을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인 '뿅카Go'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불스원은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뿅카Go 서비스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지원함으로써 무료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는 것은 물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불스원은 12월 31일까지 뿅카Go 차량 100대를 대상으로 차내 유입되는 초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 빗물을 튕겨내는 발수 및 코팅효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책임지는 '레인OK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105ml)' 등을 지원한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미세먼지 시즌을 대비해 일부 차량에는 CA 인증을 획득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추가로 지원, 공유 차량의 실내 공기 관리에도 힘 쓸 예정이다.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이사)은 "불특정 다수가 함께 이용하는 공유 차량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꾸준한 관리는 필수적"이라며 "뿅카Go 차량에 비치된 불스원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며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차량 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