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남태평양 사모아 왕복항공권 9만9천원'
[이벤트] BC카드 '남태평양 사모아 왕복항공권 9만9천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 대상 리조트 무료 숙박권 등 제공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BC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Samoa)'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당첨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Seabreeze) 리조트 무료 숙박권(1박) △'토 수아(To Sua)' & '랄로마누(Lalomanu) 해변' 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 $700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올해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8월 28일 개별 안내되며, 8월 28일 오전 10시부터 29일오후 4시 사이에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도 캐시백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제공받는다.

BC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알래스카에 이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남태평양 사모아와 영국을 여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