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 모집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푸드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6기로 선발되면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실행,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공장 견학, 본사 쿠킹 스튜디오의 원데이 쿠킹 클래스, 현업 직원의 마케팅 특강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서, 월별 우수활동 마케터 포상, 최종 우수팀 상장 수여 및 100만원 상금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온라인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영상콘텐츠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롯데푸드 본사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