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e건강치아보험'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e건강치아보험' 가입 고객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오는 31일까지 'e건강치아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e건강치아보험'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 제공이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 시에도 1회만 지급된다. 이벤트 포인트는 10월 16일에 일괄 지급되며 발송 시점에 보험계약을 정상 유지한 경우에만 해당된다. 

함께 진행하는 보험료 확인 이벤트는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치아보험료를 확인한 후 본인 인증만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500원을 지급한다. 18일까지 이벤트 참여 완료 시에는 19일, 19일부터 31일까지 완료 시에는 9월 4일에 포인트가 일괄 지급된다. 

'e건강치아보험'은 자주 발생하는 충치·치주 질환으로 인한 충전치료(때우기) 시, 사용되는 재료 종류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특약 없이 주계약만으로 임플란트부터 틀니, 브릿지까지 한번에 보장 받을 수 있다. 인레이 및 온레이는 치료 치아 1개당 15만원, 그 외 충전치료는 1개당 4만원을 보장한다. 치아 전체에 씌우는 크라운 치료는 1개당 20만원, 목돈이 필요한 임플란트·틀니 등 보철치료는 1개당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해 치과 치료비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크라운 치료 시 함께 진행되는 신경치료(치수치료)까지 보장 가능하다.

임성기 교보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은 "'e건강치아보험'은 자주 발생하는 충전치료와 목돈이 필요한 보철치료를 중점적으로 보장 받는 상품으로 최대 20년 만기, 비갱신형 상품이라 보험료 오를 걱정이 없어서 더욱 든든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