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제과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
[신상품] 롯데제과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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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뚜루 브랜드 모델 장기용이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소개하는 광고. (사진=롯데제과)
나뚜루 브랜드 모델 장기용이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소개하는 광고. (사진=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제과는 31일 달콤한 맛 셔벗인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나뚜루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는 이름처럼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칠리아산 레몬은 지중해의 고온 건조한 기온과 온화한 해풍을 받으면서 자라,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품질이 떨어지는 레몬은 자칫 쓴맛이나 과도한 신맛을 내기 때문에 이를 사용한 식품의 맛도 해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칠리아산 레몬은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으로 소르베와 조화를 이룬다. 나뚜루 완제품 라인 소르베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나뚜루 출시 초기 '자연주의' 콘셉트를 다시 살리면서 브랜드 로고와 포장 디자인 등을 바꾸고, 원산지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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