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손보 '맘시터 안전보험'
[신상품] KB손보 '맘시터 안전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손해보험이 아이돌봄서비스 매칭 플랫폼 '맘시터'의 운영업체인 맘편한세상과 협업을 통해 전문인배상책임보험의 일종인 '맘시터 안전보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안전한 아이돌봄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은 두 회사는 그 첫 단계로 '맘시터 안전보험'을 내놓았다.

'맘시터 안전보험'은 아아돌보미가 아이를 돌보는 중에 돌보미의 과실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대인 최대 1억2000만원 한도, 대물 최대 1000만원 한도로 피해를 보상한다. 맘시터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아이돌보미(시터회원) 본인 희망에 따라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안전보험 가입 배지가 프로필에 표시된다. 부모회원들은 안전보험 가입여부를 보고 아이돌보미를 선택할 수 있게 돼 보다 안전한 아이돌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맘편한세상은 '맘시터 안전보험' 가입을 원하는 시터회원들이 △맘시터 지원권 △전문인성검사 △맘시터 안전보험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구직패키지'를 함께 출시했다. 패키지상품은 각각 구매시보다 36%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조상경 KB손해보험 고객지원본부장(상무)은 "모바일 플랫폼과 고객들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프로세스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맘시터와 같은 우수한 플랫폼에 최고의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