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베트남 롯데마트서 구매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하나카드 '베트남 롯데마트서 구매 시 하나머니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 공항 롯데면세점도 15% 할인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는 하노이, 호치민, 냐짱(나트랑), 다낭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 14개 전지점과 단독 제휴해 하나머니 적립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베트남을 방문하는 여행객은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 하거나 베트남 배달 애플리케이션 스피드엘(Speed L)을 통해 주문하면, 올해 연말까지 최대 10%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또 같은기간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누적결제금액 중 최대 50만 하나머니를 환급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한 고객에 한해 베트남 롯데마트 전 지점 및 스피드엘에서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 하나머니 적립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 적립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 하나머니 적립 가능하며, 올해 연말까지 총 3회의 적립 기회가 주어진다.

내달 말까지 베트남에서 하나카드 이용하면 발생하는 이용 수수료 1%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해주며 10월말까지 베트남 다낭 공항 롯데면세점에서 하나카드를 이용할 경우 15%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