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국내 사전 예약 일정 공개
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국내 사전 예약 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9월 출시할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내달 5일부터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9월 출시할 예정인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내달 5일부터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9월 출시할 예정인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내달 5일부터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공개한 3차 티저에서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사전 예약 일정은 물론 게임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마선수 6종의 캐릭터가 이번 티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메디카', '요미', '어거지죠', '싸이커', '발렌타인', '루나' 등이 마선수 라인업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린다. 마선수는 탁월한 능력치와 슈퍼스킬을 갖고 있는 특별한 캐릭터로 투수 혹은 타자로 등장한다. 요미, 싸이커, 발렌타인은 투수로 등장하며, 메디카, 어거지죠, 루나는 타자로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마선수는 시리즈 대표 마선수들의 리메이크와 새로운 마선수를 포함해 약 120여 종이 될 것으로 보이며, 출시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마선수를 추가할 계획이다.

6년만에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온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국내에서만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의 최신작이다.

이번 최신작에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판타지풍의 게임성과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야구게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췄다.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는 독특함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풀 3D 그래픽을 차용해 게임성과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