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삼성역 탑승 수속 서비스 개시
티웨이항공, 삼성역 탑승 수속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당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해당 수속 서비스는 혼잡한 수속 대기 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삼성역에서 탑승 수속, 수하물 위탁, 출국 심사까지 완료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는 전용 통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부정기편과 코드셰어 항공편의 수속은 제한된다.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의 탑승 수속 이용 시간은 오전 5시 1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출국 심사는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가능하다. 

회사는 31일까지 삼성역 도심공항 탑승 수속 서비스 개시를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역 도심공항에서 수속하는 모든 티웨이항공 고객 대상, 초과 수하물 5kg를 추가 제공하며(이벤트 운임 제외), 도심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버스 편도 티켓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과 선착순 200명에게 부토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서울역, 광명역에서도 도심공항 탑승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역까지 추가해 승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혼잡한 인천공항 대신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빠르고 편리한 수속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