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신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의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을 출시했다. (이미지=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매일유업이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을 출시했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의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다.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에 대해 28일 매일유업은 작년 11월 캔 형태로 선보인 '매일 코어 프로틴'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휴대하기 편해 운동 직후나 야외활동, 여행 중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은 동식물성 3대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주요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포 기준으로 하루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우유 4컵(1컵당 125mL 기준 시) 수준의 동∙식물성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할 수밖에 없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부원료)도 2000mg 들어있다.

성인을 위한 제품인 만큼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4가지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튼튼한 뼈,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신경 및 근육 기능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뼈의 형성을 돕고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을 위한 비타민 B6를 모두 담았다. 이외에 부원료로 비타민A, 니아신, 엽산 등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 했다. 

유당은 우유 대비 10% 수준에 불과해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했거나 혹은 단백질 제품 섭취 시 속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단백질이 부족한 중년 여성, 평소 고기나 달걀 등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 바쁜 아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간편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