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금융투자 '2019 도전! 챌린지20'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2019 도전! 챌린지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매월 20만원 한도로 세전 연5%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월 저축형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을 제공하는 '2019 도전! 챌린지2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손님과 전전 월말 기준으로 당사 총 잔고 30만원 미만 손님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상품은 은행의 적금상품과 유사하지만 입출금이 자유롭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1Q MTS'를 다운받아 설치해야 한다. 1Q MTS를 실행해 '금융상품' 탭으로 들어가서 '펀드/RP'에 있는 '적립식 RP 챌린지 20'에 입금하면 된다.

영업일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가입이 가능하며, 상품가입까지 모두 완료해야만 수익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익률 혜택은 상품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되며, 종료 후 일반 CMA RP 수익률(2019.6.24 기준 세전 연1.50%, 변동가능)로 전환된다. 1년내 전액을 출금하더라도 해당기간만큼 이벤트 수익률이 제공된다.

하나금융투자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기간을 특정하지 않고, 한도를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며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한도를 최대한 확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금융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젊은 세대나 매달 일정금액의 유휴자금으로 목돈을 마련하고자 하는 손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적금과 달리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는 본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