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신세계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20일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좌측 2번째)문현규 신세계디에프 마케팅담당(최고고객책임자 임명), (좌측 4번째)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모습.(사진=신세계디에프)
(왼쪽 2번째)문현규 신세계디에프 마케팅담당(최고고객책임자 임명)과 (왼쪽 4번째)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 신세계면세점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20일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했다.(사진=신세계디에프)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21일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CCM 선포식에는 손영식 신세계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제품 및 서비스 기획부터 판매, 홍보 등 전반 활동들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들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또한 이날 선포식에서 문현규 마케팅담당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문현규 신세계면세점 최고고객책임자 상무는 "늘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고민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활동을 향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단순한 유통을 넘어,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창출하는 혁신의 아이콘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