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광주 서비스센터 오픈···호남권 서비스 강화
만트럭버스코리아, 광주 서비스센터 오픈···호남권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MAN 서비스센터 최초로 센터 내 실내 쇼룸 개설해 신모델 상시 전시
만트럭버스코리아가 28일 오픈하는 광주 서비스 센터 전경.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28일 오픈하는 광주 서비스 센터 전경.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28일 광주광역시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광주광역시 및 호남권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광주광역시 평동 산업단지 내 위치해 광주 및 인근 지역에서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2900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총 11개의 독립형 워크베이를 설치해 11대의 차량이 동시에 정비를 받을 수 있다.

독일 만트럭버스 본사의 기준을 만족시키는 시설과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9명의 우수한 정비인력이 상주해 고품격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편의성도 한층 더 강화했다.

고품격 서비스에 걸맞은 넓은 주차공간과 휴식공간을 제공해 방문 고객들이 정비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광주 서비스센터는 전국 만트럭버스 서비스센터 중 최초로 서비스센터 내 실내 쇼륨을 갖춰 최신 모델을 상시 전시해 관심 모델을 구매 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광주 공항과 광주송정 KTX역 인근에 자리한 호남 물류의 거점, 평동 산업단지 내에 광주 센터를 개소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며, "광주 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