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28일 견본주택 개관
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28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사진=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사진=한신공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신공영은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공급하는 '순천 한신더휴'의 견본주택을 이달 28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로 △67㎡ 84가구 △75㎡ 171가구 △84㎡A 551가구 △84㎡B 49가구 △102㎡ 120가구 등이다. 

단지 인근에 왕의산·웅방산·서산이 위치한 '숲세권' 아파트로, 순천~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가롤로 병원이 위치해 있으며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약 5분 거리로 가깝고, 홈플러스 순천점도 약 10분 거리에 있다. 

종로엠스쿨과 협력,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카카오 스마트홈 IoT 서비스가 적용되며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 및 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고, 비상콜∙멀티센서∙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실내 골프 연습장 등이 들어서고, 3개의 상가동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