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이마트24 '순삭크림롤' 2종
[신상품] 이마트24 '순삭크림롤'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이마트24에서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왼쪽)와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내놓았다.(사진=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에서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왼쪽)와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내놓았다.(사진=이마트24)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편의점 이마트24에서 21일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와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새롭게 선보였다. 

순삭크림롤 2종에 대해 이마트24는 21일 "트리플치즈는 3가지 치즈(고다, 체다, 까망베르)를 조합해 '단짠(단맛+짠맛)'의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며 "가나슈초코는 우유가 들어간 초코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이 주 소비층이라는 점을 고려해, 맛있어서 순식간에 음식이 먹어 치워 사라져버린다는 의미의 ‘순삭’이라는 이름을 제품에 사용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크림롤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디저트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디저트 상품군 매출은 전년(2018년 1월~5월 기준)과 비교해 43% 늘어났다. 그 중 케이크, 크림슈, 마카롱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118% 치솟았다. 

이러한 배경에 대해 이마트 24는 "디저트를 통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리고 싶은 '혼디족(혼자서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를 꼽았다. 

이마트24는 조각케이크, 마카롱 등 현재 27종의 디저트를 판매 중이다. 이번 크림롤 2종 출시 이후에도 연말까지 단독 운영 디저트 상품 15종을 추가할 계획이다. 최원영 이마트24 프레쉬푸드팀 파트장은 "모찌롤에 대한 인기를 확인 한 뒤,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는 새로운 크림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새로운 디저트 개발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는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