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푸껫 신규취항···"중거리 노선 경쟁력 강화"
티웨이항공, 인천-푸껫 신규취항···"중거리 노선 경쟁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7회 운항 일정
티웨이항공은 지난 20일부터 인천-푸껫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다섯 번째),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왼쪽 일곱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인천-푸껫 노선 신규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20일부터 인천-푸껫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다섯 번째),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왼쪽 일곱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인천-푸껫 노선 신규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0일부터 인천-푸껫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취항은 티웨이항공이 지난 2월 인천-나트랑, 4월 인천-가고시마에 이어 올해 인천공항에서 세 번째로 개설한 노선이다. 티웨이항공은 푸껫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날 오후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을 진행했다.

해당 노선은 주 7회 일정으로 매일 운항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휴양과 레저, 현지의 색다른 매력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푸껫을 올여름 휴가지로 추천한다"며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오전에 출발하는 항공편도 제공하니 꼭 다녀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태국 내 인천-방콕, 대구-방콕 노선도 운항 중이다. 회사는 이번 인천-푸껫 신규 취항을 통해 중거리 노선 및 휴양지 노선에 대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