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
[신상품] 신라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를 내놓았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에 대해 20일 호텔신라는 "가족들이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한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면 좋다"고 설명했다.

신라스테이 역삼·서초·구로에서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객실(1박) △예술의 전당 그리스 보물전 전시 입장권(3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대전쟁 (1권, 선착순 제공) △신라스테이 한정판 서머 베어 1개 △신라스테이 서머 한정 토퍼 1개로 이뤄졌다.  

패키지 이용자에겐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그리스 보물전' 입장권을 준다. 전시회에선 350여점의 그리스 시대 보물을 볼 수 있다. 교과서에 나온 유물을 직접 확인 가능한 기회다. 전시회 관람 후 객실에서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그리스 로마 신화'를 읽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베어와 여행사진 장식용 토퍼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