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멤버십 포인트 혜택 확대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포인트 혜택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 포인트를 상품과 타사 쿠폰으로 바꿔주는 회원 전용 서비스 '더 줌'(the Zoom)을 시작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 포인트를 상품과 타사 쿠폰으로 바꿔주는 회원 전용 서비스 '더 줌'(the Zoom)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더 줌'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포인트 회원 1160만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서비스를 선보였다. 뷰티 포인트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 데 집중했다.

뷰티템 부문을 통해선 설화수와 헤라 같은 브랜드 상품을 체험하도록 했으며, '설화수 스파'를 경험할 기회도 준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를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이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더 줌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고, 뷰티 포인트 1000 포인트 이상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용방법과 유의사항은 뷰티 포인트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