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국가지속가능경영 콘퍼런스 종합대상 
유니클로, 국가지속가능경영 콘퍼런스 종합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제 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배우진 에프알엘코리아㈜ 대표(오른쪽)와 한국언론인협회 성대석 회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13일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제 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종합 대상을 받은 배우진 에프알엘코리아㈜ 대표(오른쪽)가 성대석 한국언론인협회 회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에프알엘코리아㈜는 유니클로가 13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과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가 주관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콘퍼런스'에서 종합 대상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국가지속가능경영 콘퍼런스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로, 매년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에프알엘코리아㈜는 유니클로가 소비자들로부터 기부받은 의류를 난민과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의 배우진 대표는 "유니클로는 사람들의 일상을 함께 하는 라이프웨어 브랜드로서 옷의 힘으로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한 책임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운영에서 지속가능성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지역사회, 나아가 미래 세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