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CJ ENM과 '따로 또 같이, 놀러오숖' 행사
현대백화점, CJ ENM과 '따로 또 같이, 놀러오숖'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센터점서 패션·리빙·식품 등 110개 브랜드 참여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은 CJ ENM과 손잡고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점 4개 층에서 '올리브마켓 따로 또 같이, 놀러오숖' 행사를 한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 10층 문화홀 등 4개 층에서 '올리브마켓 따로 또 같이, 놀러오숖'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 ENM과 함께 기획한 것으로, 패션·리빙·식품 등 11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박람회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각 층별 행사장에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10층 문화홀, 11층 하늘정원에선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 칼한센&선, 카시나 등 해외 유명 가구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보다 10~30% 할인 판매한다.

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인 이상훈 퍼니처, 빈티지 가구 브랜드 컬렉트, 코스텔 등 국내 인기 가구·가전 브랜드 상품도 선보이고, 시몬스 등 가구 브랜드는 행사장에 수면과 관련된 테마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아울러 지하 1층 식품관에선 거창한국수·모모스키친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하숙'으로 유명해진 오덴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내놓는다.

이외에도 오는 29일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에 CJ ENM의 쇼핑 라이브 영상 콘텐츠 '쇼크라이브' 오픈 스튜디오를 꾸며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미디어 콘텐츠와 쇼핑 행사를 결합해 만든 이색 페어"라며 "행사장을 방문해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